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1. 결제 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결제 및 환불 내역은 ‘마이 페이지 > 내 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2.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 당사에서 입금확인후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에서 입금확인후 7일이내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시면 

    신청하신 정보로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이 되며,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내역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 합니다.


  • Q3. 결제 이후에 결제수단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결제 완료 이후 결제 방식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기존 결제 건을 환불 받으신 후 새롭게 신청해주셔야 하며, 교환/환불 규정 적용 기간이 

    지난 클래스의 경우 재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Q4. 구매한 강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하신 강의를 환불 요청하신 후 타 강의를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환/환불 규정 적용기간이 지난 클래스의 경우 재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Q5.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교환 문의는 support@opensky.kr  혹은 채널톡을 이용해 문의주시면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