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1.클래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 오픈스카이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2.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 3. 담당 컨설턴트가 배정된 경우 해당 컨설턴트에 연락 

  • Q2.클래스 신청 후 뭘 해야 하나요?

    클래스 등록이 완료되면, 담당 멘토가 웰컴 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클래스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언제든 해당 클래스 단체 채팅방 또는 오픈스카이 고객센터(10:00AM~6:00PM)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Q3.클래스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나요?

    오픈스카이 클래스는 비대면을 원칙으로 합니다. 대면 수업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컨설턴트에 문의해 주세요. 

  • Q4.후기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멘티(회원)의 클래스 종료 후, ‘마이페이지 > 내 클래스’에서 작성 및 확인 가능합니다. 오픈스카이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후기는 오픈스카이 멘티가 남긴 것으로, 클래스 참가 후 작성되었습니다. 

  • Q5.클래스를 신청하면 이후 학생 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학생 관리는 담당 컨설턴트와 멘토가 함께 진행합니다. 멘토는 학생과의 클래스 진행을 담당합니다. 컨설턴트는 클래스 진행을 점검하며, 수업 결과를 확인합니다. 

  • Q6.클래스 진행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멘토에게 말하면 될까요?

    수업 내용에 대한 질문이 아니라면 담당 컨설턴트에게 연락주시면 됩니다. 

  • Q7.담당 컨설턴트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1. 클래스에 참여한 학생의 관리를 진행합니다. 수업 현황을 학부모님께 안내하며, 클래스 진행에 대한 문의사항에 답변드립니다.

    2. 멘토 관리를 합니다. 클래스를 진행하는 멘토의 정기교육을 진행합니다. 아울러 수업 진행 현황을 체크합니다.